미묘하네 獨龍의 잡담's


방금 전까지 페북에서 양키 하나랑 뜻하지 않게 챗팅을 함

근데 떠듬떠듬 치다보니 얘가 Fag라고 치고 나감.

뭔소린가 해서 검색해보니

하나는 열심히 해라는 뜻이고 하나는 게이.



뭐 임마?!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의미로 사용한 걸까 ㅋㅋㅋㅋㅋㅋ



덧글

  • 셔먼 2011/12/20 18:54 #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의미는 극과 극이 될 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萬古獨龍 2011/12/20 20:09 #

    진실은 저 너머에....
  • 월광토끼 2011/12/20 19:27 #

    게이의 멸칭. 보통 인터넷에서 흔하게 쓰는 욕입니다. 왠만큼 점잖은 커뮤니티에서는 Fag소리 하면 추방되죠 ㅎ
  • 萬古獨龍 2011/12/20 20:09 #

    그럼 욕하고 나간거군요ㅎㅎ

    이넘의 양키색히가 ㅋㅋㅋ
  • FlakGear 2011/12/20 20:30 #

    대부분 욕으로 알아들을걸요. 아마 욕일겁니다.
  • 萬古獨龍 2011/12/21 10:10 #

    으헠ㅋㅋ
  • 원츄킹 2011/12/21 02:41 #

    용게이
  • 萬古獨龍 2011/12/21 10:12 #

    THE DEEP♂DARK♂FANTASY
  • 전뇌조 2011/12/21 10:11 #

    십중팔구도 아니고 백중구십구는 게이로 씀.
    ㅅㅂ 가 fuck 정도면 개쉑... 정도가 faq랄까...
  • 萬古獨龍 2011/12/21 10:12 #

    또 말걸어오면 욕을 바가지로 할 예정입니다 ㄲㄲ
  • Kael 2011/12/23 11:38 #

    ..............욕인 거군요(.....)
  • 萬古獨龍 2011/12/24 10:13 #

    ㅇㅇ
    그날 이후로 이 양키놈이 말을 안겁니다요...ㄲㄲ
  • 누군가의친구 2011/12/24 06:26 #

    ㄲㄲㄲㄲㄲㄲㄲㄲㄲ
  • 萬古獨龍 2011/12/24 10:13 #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 이탈리아 종마 2011/12/27 19:52 #

    간단하게 그냥

    Son of bitch, come on let's go

    해주면 될 걸, 저 외국인도 참 못 됐어요.
  • 萬古獨龍 2011/12/28 00:56 #

    그러게말이죠 ㄲㄲㄲ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유니클락


전광판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