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06. 오늘자 잡담 - 마물포 外 헛소리들 겸 욕질 獨龍의 잡담's





0. 아 배고파


1. 요새 『아랍인의 눈으로 본 십자군 전쟁』을 다시 보고 있다. 술술 잘 읽히고, 다시 봐도 좋은 책이라는 생각.


2. '이거 재밌겠다' 싶은 생각, '오 괜찮은 소잰데?' 라고 떠오르는 생각들은 항상 기록할 수 없는 시점에 떠올라서 문제. 이 말은, 내가 뭔가 쓰려고 했는데 까먹었다는 말 어흐흑.


3. 니세모노 방영, 앞으로 하루 어헑어헑 항가항가


4. 교보문고 홈피를 들어가보니 무슨 도서연금복권인가 하는 이벤트 중. 매달 몇권씩 사겠다고 신청하면 살때마다 얼마치 쿠폰과  적립금을 넣어주는 듯. 교보에서 인터넷 주문 자주하는 사람은 한번 봐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한다. 

정작 나는 책은 직접 매장에서 만져보고 넘겨보고 한 뒤 사는게 좋아서 인터넷 주문을 안하는 지라 패스.

4-1. 근데 헤택생각하면 땡기긴 하다.











이 미친 개독색히들이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 개짓거릴 하는겨ㅋㅋㅋㅋㅋㅋㅋ 

쉬발 종교로 딸딸이 치려면 니들 호두알만한 머릿속에서나 치라고 민폐끼치지말고 시발


그리고 기자새끼도 약을 쳐빠셨나 '퇴치'가 뭐냐 '퇴치'가 ㅋㅋ 저런 것도 기자라곸ㅋㅋㅋ

누가보면 개독새끼들이 고질라라도 잡고 온 줄 알겠네 퉷. 

덧글

  • 누군가의친구 2012/01/06 02:09 #

    3. 그렇지 않아도 애니플러스 어플 확인차 보고 있는데 방영할 신작 라인업이 쭉 늘어났더란 말입죠.

    4. 그런게 있습니까? 오!

    5. 진화론 퇴치라니. 뭔, 개소리야!!!!
  • 萬古獨龍 2012/01/06 02:27 #

    3. 머 저는 니세모노면 족하니까 항가항가어헣어헣헣후헣후

    4. 문제는 1월달 이내에 인터넷으로 구매 한번 해야 이벤트가 성립됩니다.(!!)

    5. 그러고보니 국민일보가 기독교 계열이었다능....(먼산)
  • 리리안 2012/01/06 02:41 #

    -1. 잉글랜드 장궁병이군요. 하지만 베니스 궁수도 좋다는!!

    1. 정말 잘 읽히는 책이죠^^ 80년대에 나온 책인데 지금 읽어도 손색이 없네요.

    4. 저희 집에서 자전거 타고 10분이면 코엑스 반디엔루니스...강남 교보까지는 30분? 잠실 교보는 어디있는지 모르겠고...

    5. ....
  • 萬古獨龍 2012/01/06 10:23 #

    항가 항가~

    1. 좋죠 좋아

    4. 우왘 부럽네요...

    5. 말을 해도 못알아 쳐먹으니 방도가 없슴다
  • 모에시아 총독 2012/01/06 08:31 #

    1. 저는 의외로 잘 안 읽히더군요. 마가 꼈나 ;ㅁ;

    4. 저도 책은 직접 만져보고 좀 읽어본 다음에 사는 걸 좋아해서 인터넷은 원서 살때나 쓰더군요.

    5.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萬古獨龍 2012/01/06 10:23 #

    1. 정말 의외로군요 ㅇㅅㅇ;;

    4. 그쵸 손으로 책장을 넘겨보고 해야지 좋은거죠 ㅎㅎ

    5. 웃음만 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
  • 鴻朙 2012/01/06 10:06 #

    1. 저도 한 번 보고싶군요.
    2. 미 투
    5. 과연 명불허전에 주체사상과 병신력으로 쌍벽을 이루는 개독교.
  • 萬古獨龍 2012/01/06 10:26 #

    1. 추천 도서입니다 ㅎ

    2. 정말 그러합니다.

    5. 병싄개지랄이 일품입니다.
  • 셔먼 2012/01/06 10:45 #

    0. 야식은 적당히 드시는 게 좋습니다. 안 그러면 다음날 위장이나 항문이 아픕니다(...).
    1. 좋은 책 발견, 1주일 내로 질러야겠습니다.....잠깐, 이러면 넨도롱 여신님을 못 지르잖아!!;;
    2. 다 그런 겁니다.
    3. 샤프트가 마약 빨고 만든 작품인지라 매우 기대됩니다.
    4. 저도 현장구매파입니다. 동지분을 발견했군요.
    5. 개독은 언제나 우리의 곁에. 그러기에 순수한 기독교 신자들마저 욕을 먹는 겁니다.
  • 萬古獨龍 2012/01/06 12:42 #

    0. 먹고 죽을래도 가난해서 찢어지고 있어요(어디가!)
    1. 이성이냐 신앙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2. 이런 거 의외로 자주있지 않음요?
    3. yPA! yPA! yPA!
    4. 아날로그틱하죠 후후
    5. 개독을 빨리 청소해야 이 나라가 조금이나마 건강해집니다


  • 에멘토리 2012/01/06 11:29 #

    3.니시오 이신 작품은 빨아야 제맛 핥핥
    4.책은 직접 보고골라야 제맛
    5.개독교는 까야제맛...정말 항상 저래서 개독이 싫죠. 예수님은 실제로 있었는진 몰라도 존경할만한 사람이라 생각하는데 저놈의 개독교들이 예수의 이름에 먹칠을 하니...
  • 萬古獨龍 2012/01/06 12:43 #

    3. 핳핳핡핥하핳핡앍핱핱핥
    4. 넘겨봐야 느낌있죠 ㅎ
    5. 과연 저치들이 천국에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만....
  • 원츄킹 2012/01/06 15:11 #

    개독
  • 萬古獨龍 2012/01/06 19:25 #

    광신도들은 쳐 없애야...
  • FlakGear 2012/01/06 19:07 #

    뉴로맨서 작가인 윌리엄 깁슨이 종교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TV에서 얼핏봤는데 ... 그 작가답게 난해했던 기억이.... 갑자기 불현듯 떠오르는 군요.
  • 萬古獨龍 2012/01/07 09:21 #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유니클락


전광판 위젯